본문 바로가기
버티풀크라운/오션스 베케이션

반포 한강 공원 탐방

by 꾸깃쿠크 2022. 7. 29.
728x90

 

연휴 마지막 날이라 집에만 있기 싫어 반포 한강 공원에 가보았다.

 

청량리역에서 종로 4가까지 간 다음 종로 4가에서 143번을 타면 반포대교 앞에서 내릴 수 있다.

 

한강공원으로 향하는 길 중 하나가 공사 중이어서 어느 방향에서 내리는 가에 따라 도로를 한 번 건너야 한다.

 

나는 아래에서 위로 찍었지만 위에서 아래로 보면 마치 수중 터널을 지나는 듯한 계단을 지나야 한다.

 

세빛 섬에서는 원신 페스티벌을 하고 있어서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게임 원신의 인기를 실감했다.

 

줄 서 있는 사람들로 천막이 꽉 차 저 멀리 이어지는 줄이 3~4개 더 있었다.

 

평일 낮에 온 것을 보면 아마 대부분 학생들일 것 같다.

 

꽃 밭이 유명한 서래섬은 현재 피어 있는 꽃이 없어서 볼 게 없었다.ㅠㅠ

 

서래섬을 한 바퀴 돌고 한강을 조금 보다가 돌아왔다.

 

오늘의 교훈

 

꽃 피는 시기를 잘 알아보고 가자!

게임 원신은 인기가 많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