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버티풀크라운/오션스 베케이션

경주 및 대구 여행 2일차

by 꾸깃쿠크 2022. 7. 29.
728x90

경주 여행 2일차

 

2일차에는 천천히 일어나 대구의 몇 군데만을 둘러보았다.

 

처음 간 곳은 대구 수성못이다.

 

 

호수가 산책하기 좋게 되어 있다.

 

수성못 옆에는 수성파크랜드라는 놀이동산도 있다.

 

두 번째는 송해공원에 갔다.

 

넓다.

 

대구에 사는 연인들이 가기 좋을 것 같았다.

 

호수가 넓게 있는 공원으로 호수 주변의 산책로가 깔려 있다.

 

 

송해 공원을 본 다음에는 사문진 주막촌에서 낙동강을 하염없이 바라보았다.

 

저녁은 수성못으로 다시 돌아가 마루막창에서 먹었다.

 

가게 밖에서 물이 떨어지는데 시원하고 청량감을 주었고

 

막창이 맛있었다.

 

1일차에 이곳 저곳을 둘러보며 바쁘게 다녔다면 2일차에는 천천히 걷기도 하고 강도 보며 힐링 여행을 했다.

 

저녁 식사 후 수성못을 하염없이 바라보다 KTX 시간이 되 집으로 돌아왔다.

 

KTX 가격은 32,400원으로 수원을 경유하는 열차였다.

 

2시간 30분 정도 걸리며 경유지가 있어서 다른 KTX보다 가격이 조금 쌌다.

 

이상으로 1박 2일 대구 여행기 끝.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