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버티풀크라운/버티

송파구 맛집 탐방 송리단길 맛집 토나리 우동

by 꾸깃쿠크 2023. 7. 26.
728x90

 

지인을 만나기 위한 약속장소를

송리단길로 정하게 되어 송파구 맛집을 찾아 보았다.

 

브레이크 타임으로 인해 갈만한 집을 찾지 못하던 중

브레이크 타임이 없는 한 가게를 발견하여 방문하게 되었다.

 

이번에 방문한 맛집은 송리단길의 토나리 우동이다.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11 1층 101호에 있다.

 

토나리우동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11 1층 101호

송파나루역에서 한 5분 ~ 10분 정도

걸으면 도착할 수 있는 거리에 있고

사거리에 가게가 있어서 접근성이 좋았다.

 

 

가게 정면은 갈색과 흰색으로

담백하게 디자인되어 있었다.

 

가게 앞에 있는 메뉴판

메뉴는 많지 않지만 하나같이 다 먹음직스러워 보였다.

 

다만 가격 대비 양이 조금 적은 편이다.

 

맛은 괜찮지만 양이 적고 가격이 꽤 나간다.

 

필자는 후로마끼 반줄을 시켰는데

가격대비 양이 적다는 인상을 받았다.

 

가격은 13,000원인데 김밥 5개만 나와

성인 남성이 가면 양이 부족할 것 같았다.

 

맛은 생선과 계란이 잘 어울러져

식감이 부드럽고 괜찮았다.

 

자루 우동도 같이 먹었는데

자루우동은 얼음 산 위에

면이 나와 보는 맛이 있었다.

 

우동과 같이 나오는 소스가

짜거나 시큼하지 않고

간이 적당하게 되어 찍어 먹으니 맛있었다.

 

728x90

댓글